지하작업실

아이팟 나노 시계 작업 완료

[영민] 2012. 2. 6. 00:28
반응형
한달정도 갖고만 있던 나노늘 이제야 좀 쓰게 되었다.
예전 고 잡스옹의 프레젠테이션에서도 본듯 아이팟 나노를 시계처럼 쓸 수 있는 것!
잡스옹 아저씨 이야기가 나오면 악세사리 업체는 바빠진다. 그리고 대목을 잡게 된다. 그리고 소비자는 지갑을 연다..

삼박자가 딱딱딱 맞춰주는 구나....

이번에 구하게 된 녀석은 iWatch이다.
나노를 구멍난 곳에 클립부분을 끼우고 고정시키면 된다.




나노 알을 끼우면 요렇게 된다.
완전 시계지...

만원에 건진 나노에 34000원짜리 악세사리라니... ㅋㅋㅋㅋ-_-

여하튼 20만원짜리 전자시계가 되어 내 손목에 돌아왔다.


방수 안된다. 치명적이다. -_-
제조사는..?사과다. ㅋㅋㅋㅋㅋㅋㅋㅋ



실제 착용하면 이렇게 시계가 된다.
나이가 있는 관계로 다른 배경으로 변경!

손목시계를 군대간 사촌녀석에게 넘겨줘서 당분간 없었는데 잘되었다.
물만 조심하면 될듯~ -_-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