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삽질 삽질 스마트 워크 구축

모바일 광고의 이해와 시장 (1부, 광고 마케팅의 이해와 흐름) - 심규병 대표

엣지랭커에서 알게 된 심규병 형님
(직접 뵙지는 못했지만, 이 분이 갖고 계신 정보의 양은 정말 대단하신...)

지난번 강의 하신 모바일 광고의 이해와 시장에 대한 내용을 블로그에 올려둔다.

심규병 대표의 페이스북은 ~ https://www.facebook.com/caesar0225

    


//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지만, 요새 개발 업무와는 다른 업무를 맡아서 진행하다 보니, 느끼는 점은
가장 중요한 점은 SW는 흔들리지 않는 기획력이라는 Base 아래에 명확한 Goal과 사용자(개발자, 고객)가 사용하기 편한 것과
잘 짜여진 코드 그리고 이 모든것을 아울러 잘 팔수 있는 마케팅 능력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네


예전처럼 완벽하게 데스크탑 기반의 웹 트래픽이 발생하여 데스크탑 페이지에서의 마케팅이 아닌,
모바일 분야에서의 웹 마케팅이 필요한 것을 생각해보면서 보면 모바일 광고의 비중은 앞으로 더 늘어나게 될 것은 
안봐도 블루레이의 예측 결과가 될듯 싶다.

시간은 흐르고 있으며, 대세, 그리고 유행은 흐르고 있다.

지금의 모바일 흐름을 읽어봅시다~ ㅎㅎㅎ 

강의 다 듣고 정리는 다음에 해야겠다.....